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일하며 섬기는 강한의회
대구광역시 북구의회!

책임의정을 구현하고 현장의정을 강화하는
청렴한 대구 북구의회가 되겠습니다.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북구의회 이정열 의장, ‘스테이 스트롱 ’ 캠페인 참여
작성자 대구 북구의회 작성일 2020-06-28 13:17:39 조회수 92

북구의회 이정열 의장, ‘스테이 스트롱 ’ 캠페인 참여

 

북구의회 이정열 의장이 6월 26일(금) 코로나19로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기 위해‘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캠페인에 동참했다.

 

○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강하게 버티자)’은 코로나19로 인한 글로벌 위기에 대응해 전 세계의 연대와 지지를 이끌어내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기도하는 그림과 응원 문구를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최혁준 북구 주민자치위원장, 최상철 북구 통합방위협의회장과 함께 배광식 북구청장의 지목을 받은 이정열 의장은 ‘Stay Strong, 북구의회가 응원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손팻말을 들고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 이정열 의장은 “개인위생수칙과 일상생활 속 거리두기를 철저히 지켜 코로나19가 하루 빨리 종식되어 우리의 일상을 빠르게 되찾기를 염원한다”는 마음을 전했다.

 

○ 한편 이정열 의장은 다음 캠페인 주자로 백운일 북구새마을회 회장, 김창환 함지노인복지관 관장, 박무완 대구 원대새마을금고 이사장을 지목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이전글 북구의회, 지방자치법 전부개정안과 자치구의 대응과제 정책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