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일하며 섬기는 강한의회
대구광역시 북구의회!

책임의정을 구현하고 현장의정을 강화하는
청렴한 대구 북구의회가 되겠습니다.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대구 북구의원 4명, 2020 지방의정 봉사상 수상
작성자 대구 북구의회 작성일 2020-12-23 15:30:13 조회수 93

대구 북구의원 4명, 2020 지방의정 봉사상 수상

 

대구광역시 북구의회(의장 이동욱)는 북구의회 의원들이 헌신적인 봉사와 활발한 의정활동에 대한 공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2020 지방의정 봉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지방의정 봉사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지방의회 의원에게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여하는 상으로, 전국시군구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와 대구광역시구군의장협의회에서 각각 주최했다.

 

○ 김기조·차대식 의원은 전국시군구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최하는 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김기조 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한 피해로 아픔을 겪은 지역주민을 위해 헌신·봉사한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차대식 의원은 현장 중심의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또한 장영철·채장식 의원은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정 발전 및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구시 구군의장협의회 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 수상한 의원들은 “지방의정 봉사상이라는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구민들을 위해 현장에서 발로 뛰며 열심히 봉사하라는 뜻으로 알고,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북구의회, 제259회 제2차 정례회 폐회
이전글 북구의회, 제259회 제2차 정례회 개최